공지사항

[2015. 6. 29] 한미 6자회담 수석대표 회동에 즈음한 평화행동 - 대북 압박정책 중단하고 대화에 나서라!

평통사

view : 2693

한미 6자회담 수석대표 회동에 즈음한 평화행동

대북 압박정책 중단하고 대화에 나서라!

2015년 6월 29일(월) 오후 1시 30분 ~ 오후 6시, 외교부 앞


한미 6자회담 수석대표 회동에 즈음한 평화행동 - 대북 압박정책 중단하고 대화에 나서라!

오늘 오후 성 김 미 국무부 대북정책 특별대표가 방한해, 황준국 외교부 한반도 평화교섭본부장과 실효적인 대북 압박·대화 추진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미당국의 ‘압박과 대화’라는 접근 방식은 사실상 대북 압박정책의 강화일 뿐 한반도 비핵화를 위한 대화 재개를 오히려 더욱 어렵게 한다는 점에서 자기 모순적입니다.

이에 평화와통일을여는사람들은 한반도 핵문제를 더욱 악화시키고 한반도 정세를 대결로 몰고 갈 뿐인 한미당국의 대북 압박정책 중단을 요구하며 6자회담 재개에 한미당국이 성심껏 나설 것을 촉구하는 1인 시위와 피켓팅을 외교부 앞에서 진행했습니다.

계속되어 온 한미당국의 대북 군사적, 정치적, 경제적 압박정책은 북한의 핵무기 포기는커녕 북한의 핵능력 강화로 이어지기에 한반도 비핵화를 위한 방안이 될 수 없습니다. 한미당국이 진정으로 한반도 비핵화를 원한다면, 대북 압박을 강화할 것이 아니라 조건 없이 6자회담 재개에 나서야 합니다.


외교부 앞 1인시위에 나선 평화와통일을여는사람들 - 한미 당국은 대북 제재와 압박을 중단하고 북미, 남북, 6자 회담 재개하라!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