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 11. 8] 전쟁반대! 사드 철회 북미·남북 대화 재개! 한미정상회담에 즈음한 삼보일배 평화기도 3일차

평통사

view : 3106

[2017. 11. 8] 전쟁반대! 사드 철회 북미·남북 대화 재개! 한미정상회담에 즈음한 삼보일배 평화기도 3일차

오늘 국회의사당에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연설이 진행되었습니다. 평통사는 삼보일배 평화기도 3일차 일정을 국회 앞에서 진행했습니다. 국회 앞을 넘어 건너편 도로까지 펜스와 경찰 병력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40여명의 참가자들은 국회의사당에 최대한 근접한 곳까지 삼보일배를 진행했습니다.


10시 45분 경 트럼프 방한단이 국회의사당 입구에 도착하였습니다. 삼보일배 참가자들은 "노 사드 노 워(NO THAAD NO WAR)를 트럼프 미 대통령에게 전달하였습니다. 

트럼프 미 대통령의 국회 연설이 시작되었고 삼보일배 평화기도 참가자들은 평화 100배를 진행했습니다.






한시간여 후 트럼프 미 대통령이 연설을 마치고 현충원으로 향하기 위해 국회 의사당 입구로 나왔습니다. 10여분의 시간동안 목이 터져라 트럼프 미 대통령에게 한국민의 요구가 무엇인지를 전달하기 위해 또다시 전쟁반대, 사드배치 철회, 조건없는 대화 재개를 힘차게 외쳤습니다. 



우리의 삼보일배와 평화기도에 많은 언론들이 관심을 가지며 촬영을 하였고 지나가는 시민들도 관심을 보이며 "고생많다. 어디까지 행진하나. 마음이 아프다."며 관심을 보인 행인들도 있었습니다.

오늘로 6일부터 진행한 한미정상회담에 즈음하여 전쟁반대와 사드배치철회 조건없는 대화재개를 촉구하는 삼보일배를 정리하였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