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평화행동] 2/27 불법 사드기지 공사 중단! 공사장비 및 자재 반입 저지 투쟁(283번째)

관리자

view : 376

• 일시 : 2023년 2월 27일(월), 오전 6시 30분        • 장소 : 진밭교

 

주권과 국익을 포기하고 미국 패권 위해 사드 불법 공사 강행하는 윤석열 정부 규탄한다!

불법 공사 중단하고 미 본토 방어하기 위한 사드 철거하라!

 

소성리 라이브 방송보기

 

 

한반도에서 대결이 갈수록 격화되고 있으며, 지난 2월 22일에는 동해 공해상에서 한미일 미사일 방어훈련도 실시 되었습니다. 합참 관계자는 이 훈련에 대해서 "앞으로 이런 협력이 더 많아질 것으로 생각하고, 그렇게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합니다. 한미일 군사협력, 나아가 한미일 군사동맹 구축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국방부는 3월 2일 사드 기지 환경영향평가 초안에 대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한미일 MD 구축에 토대해 한미일 군사동맹 구축을 가능하게 하는 사드를 정식 배치하기 위한 수순을 밟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오늘도 이어지는 소성리 주민과 평화지킴이들의 투쟁은 더욱 더 절박하고 소중한 투쟁입니다. 경찰들의 무자비한 폭력에도 결코 물러설 수 없는 강고한 투쟁입니다.

 

지금 당장 공사장비와 자재 반입, 인부 출입을 중단할 것을 한미 당국에게 강력히 촉구합니다. 불법을 방조, 비호하는 경찰도 즉각 소성리에서 철수해야 합니다.

 
▼ 소성리 실시간 상황 ▼
 
 
 
오전 6시 30분 :  세찬 바람이 불어 아직 쌀쌀한 날씨이지만 소성리 진밭교에서는 사드 철거, 불법 공사 저지 283차 평화행동을 진행합니다. 참가자들은 임을 위한 행진곡을 부르고 힘찬 구호을 외칩니다.  "사드는 침략이다! 사드는 불법이다! 사드 뽑고 평화심자!"
 

 
 
오전 6시 50분 : 사드기지 공사를 하는 인부들의 차량이 기지로 올라갑니다. 참가자들은 차량을 향해 구호를 외칩니다. "사드는 침략이다!", "전쟁위한 부역행위 중단하라!", "이땅은 우리 땅! 우리가 지킨다!", "불법 사드 철거하라! 불법 공사 중단하라!", "매국노짓 그만하라! 기지정상화 돕지마라!"
 
 
 
 
 
 
 
 

오전 7시 30분 : 불법 사드공사 차량이 출근하는 시간까지 구호를 외치며 평화행동을 진행하고, 1인시위를 이어갑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