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동맹

한미안보협의회(SCM) 대응 인증샷 캠페인과 전국 동시다발 1인 시위

관리자

view : 1252

 

► 집중실천 기간 : 2020년 10월 12일(월) ~ 10월 16일(금)

► 집중 기자회견 : 2020년 10월 15일(목) 오후 1시, 국방부 앞


<한미안보협의회(SCM) 대응 인증샷 캠페인과 전국 동시다발 1인 시위>


집중 실천 공지 보기

인증샷 파일 다운받기

 

다가오는 1014, 한국과 미국 사이에 있는 다양한 국방·동맹 현안을 논의하는 최고위급 협의체인 한미안보협의회(SCM)’이 미국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한미안보협의회에서는 전작권 환수, 한미연합연습, 방위비분담금, 미국이 주도하는 대중국연합체(이른바 쿼드 플러스)로의 한국 참여 압박 등이 다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평통사는 한미안보협의회 개최를 전후하여 한미안보협의회(SCM) 대응 집중 실천 기간을 선포하고 전시작전통제권 조건 없이 즉각 환수!”, “한미연합연습 전면 중단!”, “방위비분담금 주지 말고 받아내자!”, “쿼드 플러스 참여 반대!”, “불법 사드 공사 중단!, 사드 철거!” 등을 요구하는 인증샷 캠페인과 전국 동시다발 1인 시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012()부터 1016()까지 서울, 인천, 부천, 광주, 부산, 대전충청 등 각 지역에서 인증샷과 1인 시위를 진행해 주었습니다. 우리의 요구를 담아 매일 같이 거리로 나와 1인시위를 진행하고 인증샷 찍기 실천에 나서주신 회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한미안보협의회(SCM) 대응 인증샷

 

 

 

◎ 한미안보협의회(SCM) 대응 1인 시위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