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소성리 긴급상황 - 18일 새벽, 사드 공사장비 반입 강행

관리자

view : 1061

 

<소성리상황실 긴급공지>

5월 18일 (화) 새벽, 정부가 대규모 경찰작전 하에 사드 공사장비 반입을 강행합니다.

 

정부는 코로나 확산이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는 위기상황에서도 국민의 안전은 뒤로한 채 대규모 경찰병력을 집중시키려 합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문재인 정부는 한미정상회담(21일)을 앞두고 소위 기지안정화, 육로수송로를 확보하기 위해 경찰병력을 수시로 투입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5년이 되도록 오롯이 자신들의 터전 소성리의 평화, 한반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삶을 희생하며 투쟁하고 있는 마을 주민들과 평화활동가들에 대한 생각은 어디서도 찾아 볼 수 없는 문재인 정부의 행보에 분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국방부는 기지여건 개선 공사라고 둘러대지만 우리는 기지로 들어가는 자갈 하나, 모래 한 톨도 결국에는 사드기지를 완성하여 한국을 미 본토방어를 위한 전진기지로 삼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방한한 미 국방장관은 조속한 기지공사와 장비반입을 한국에 강압한 바 있습니다.

 

현장엔 소수의 주민들만 있는 상황입니다. 긴급히 현장으로 오셔서 주민들과 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반도 평화를 지키는 최전선 소성리로 와주세요.

 

※ 경찰이 미리 진입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면 서둘러 소성리로 모여주세요!

 

불법공사 막아내자!

사드뽑고 평화심자!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